COMMUNITY

인스타(@davin2dabeen2님)스타리프팅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24회 작성일 21-03-25 17:24

본문

2fdf4da45922683e05f36ff40d2b84d1_1616660637_9875.jpg
 

생애 첫 #피부과 시술 2차 솔직 후기
지난주 #압구정피부과 #압구정로데오피부과 @sr__clinic 을 방문후 #브이라인리프팅 #스타리프팅 #리프팅시술 을 받은 직후 후기를 작성 했는데요
그때 빼먹었던 부분과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물어보셨던 부분, 그리고 열흘이 지난 지금 현시점에서의 #피부탄력 과 #브이라인 & #타이트닝 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연예인피부과 로 유명한 #SR클리닉 은 #피부맛집 인 #강남피부과 예요.
#꿀피부 로 거듭나기 위해 저에게 #관리의날 을 셀프로 선사 했습니다.
@sjy.md 원장님은 지성과 미모도 돋보이시지만 무엇보다 띠동갑 이상으로 어려보이시는 핵동안 외모에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다양한 시술들을 직접 체험 해보시기 때문에 이론적인 말씀만이 아니라 타입별 추천을 보다 더 잘 해주실 수 있으시구나 생각이 들어 믿음이 갑니다.

제가 댓글이나 DM,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받은 질문은 얼마나 아픈지, 아프지는 않았는지였어요.
사람마다 고통을 느끼는 정도는 모두가 다르기때문에 저의 체감은 지극히 개인적일 수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저는 거의 무통이다 싶을 정도라 시술중 졸았었어요. 볼과 목은 아무 그냥 닿는다는 느낌뿐 전혀 아프지않았고, 귓쪽 가까워지니 처음엔 마찬가지로 느낌이 없다가 몇차례 지나니 조금 따뜻하면서 따끔한 느낌 정도였어요. 저도 처음인지라 아프진않을까 걱정 했었는데 99%는 무통, 1%도 거의 간질간질 수준이라 이건 뭐 그냥 하나도 안아팠다 해도 무방하겠죠??

여자들이 모이면 #피부관리 이야기가 빠지지않는데 #브이라인 되었다는 이야기도 꽤 듣고, 정면으로 보나 측면에서 보나 턱선이 만족스러워서 제 입으로 먼저 #피부과추천 이 술술 나왔어요 :)
그래서 저는 재방문 의사 100%로 단골 예약입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빠른 상담 및 예약 서비스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병원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름

연락처

내용

전문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