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릭 성형

예쁜 코 만들기

ONE-CLICK

예쁜 코 만들기

보툴리눔 톡신, 필러, 지방분해주사..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고 가격도 저렴해져서 누구나 손쉽게 접근하는 시술들입니다.
그러나 너무나 보편화 되고 일반적인 시술이라고 함부로 아무 곳에서나 받아도 되는 것일까요?
또한, 보툴리눔 톡신, 필러는 정품, 정량을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개개인의 얼굴에 최적화된 아름다움의 적정 지점을 찾아내는 의사의 미감(美感)입니다.
수많은 케이스를 거치면서 완성된 미감(美感)으로 환자 한 분 한 분의 얼굴에 가장 어울리는 시술을 권해드립니다.

당신은 소중하게 대접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ONE-CLICK

첫인상에 있어 코가 미치는 영향력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코교정시술

“첫인상에 있어 코가 미치는 영향력이 어느 정도일 것 같나요?”
이 질문을 들으면 많은 분들이 떠올리는 신체부위는 눈입니다.
물론, 눈 역시 그 사람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하죠.
하지만 그 못지 않게 코의 비중도 크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얼굴 전체 인상에서 코가 관여하는 영향력은 생각하시는 것 이상입니다.”
얼굴의 한 가운데 위치하며 동시에 유일하게 돌출된 부위인 코의 모양이 어떠하냐에 따라, 그 사람의 인상은 지적으로도, 투박하게도 비춰질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최근에는 위험성이 낮으며 그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코교정시술에 관심을 보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ONE-CLICK

“코시술, 어디서 하든 결과는 비슷하지 않나요?”

성형수술과 달리 시술은 안전하며 간단하다는 점 때문에
가볍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코는 아주 미세한 차이에도 시술 후 결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진의 실력, 경험치가 상당히 중요한 시술이 바로 코시술입니다.
윤수정 클리닉은 다년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디자인, 시술을 진행하여 고객님의 얼굴에 꼭 맞는 코를 선사해드립니다.
이것이 윤수정 클리닉이 만족도가 높은 이유입니다.

ONE-CLICK

윤수정 원장이 들려주는 코 교정시술 노하우

  • 풍부한 시술 경험을 통해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니다.

    어떤 코의 모양이 가장 아름다운지는 인종과 성별, 그리고 개개인의 얼굴에 따라 다릅니다. 무조건 높다고 아름다운 코가 아니고, 전체적인 밸런스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윤수정 클리닉은 풍부한 시술 경험을 통해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얼굴을 추구합니다.
  •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전해드립니다.

    시술은 수술과 달리, 그 결과가 영구적이진 않습니다. 하지만, 시술 후에도 크게 부자연스럽지 않아 곧바로 일상으로의 복귀가 가능하여 부담이 없습니다.
    윤수정 클리닉은 인위적인 아름다움보다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또한 고객분들께 보다 만족스러운 시술결과를 전해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 안전한 시술을 원칙으로 합니다.

    윤수정 클리닉은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작은 흉터, 위험한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는 수면마취 등 고객분께 부담이 될 수 있는 부분은 아주 사소한 부분이라도 놓치지 않고 고민합니다.
  •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시대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합니다.
    시술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따라서 윤수정 클리닉은 고객님께 급변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더 나은 시술 결과로 보답하고자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ONE-CLICK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코 성형수술 했는데 필러 시술이 가능할까요?

성형수술 한 시점에 따라 필러 시술이 가능한 경우와 어려운 경우로 나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성형수술을 하였다면 가급적 해당 부위가 충분히 안정화된 이후에 필러 시술이 가능한지를 체크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자칫 성형수술의 효과가 마음에 들지 않아 저희 병원에 바로 내원하여 시술을 희망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가급적이면 성형부위의 피부가 안정된 이후에 시술하도록 권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형물이 존재하는 부위에도 필러나 PDO 시술은 가능합니다.
다만, 보형물이 어떤 피부층에 어떻게 위치하였는지에 따라 필러 시술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직접 내원 하여 보형물 위치에 대한 확인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한 보형물이 존재하는 부위에 대한 필러 시술은 난이도가 높고 시술방법도 일반 필러시술과는 다르게 진행되므 로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콧대가 울퉁불퉁한데 깎지 않고 시술로 해결할 수 있나요?

시술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성형수술을 고민하는 부위가 콧대에 굴곡이 있는 경우의 교정 시술입니다.
콧대가 울퉁불퉁할 경우에 그 부분을 교정하기 위한 성형수술은 피부가 매우 얇고 미세한 부분을 깎아야 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매우 높은 수술부위입니다.
이러한 수술의 위험성을 감안하여 튀어나온 부위를 깎는 것이 아닌 들어간 부분을 탄성 높은 필러로 채울 경우 굴곡진 콧대를 교정하여 전체적인 얼굴인상을 매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유전적으로 코 가장 윗부분이 움푹 들어가거나 사고 등으로 중간 콧대가 패인 경우 등 옆으로 보았을 때 콧대라인의 굴곡이 있을 때에도 탄성 높은 HA필러를 콧대라인에 맞춰 시술함으로써 굴곡부위를 매끄럽게 교정할 수 있습니다.

콧볼 축소 유지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콧볼 축소 시술은 기본적으로 실루엣소프트를 기본 Base로 시술합니다.
실루엣소프트는 기존의 PDO와 달리 PLA라는 콜라겐 재생물질로 돌기가 구성되어 있어 잡아당기는 힘(인장력)과 유지기간이 차이가 납니다.
기존 PDO가 유지기간이 6개월 내외라면 실루엣소프트는 1년 6개월 이상의 유지기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존의 시술과 유지기간 측면에서 가장 큰 차이는 실루엣소프트의 경우 PLA성분을 통해 체내 콜라겐재생을 도모하게 되므로 유지기간이 지났어도 그 효과가 급격히 떨어지지는 않는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HA필러의 경우 유지기간이 경과하면 히알루론산이 체내에 모두 흡수되어 효과가 거의 0에 수렴하게 되지만 PLA로 구성된 스컬트라의 경우에는 유지기간이 경과하여도 효과의 40%가량은 지속되는데 실루엣소프트가 유지기간이 지나더라도 체내 콜라겐생성을 통해 어느 정도 계속 유지되는 것과 동일한 원리입니다.


코에 적합한 필러가 있나요?

예를 들어 앞광대, 앞볼, 이마 등의 부위에는 스컬트라, 엘란쎄, 큐오필 및 각종 HA필러가 선택하여 시술될 수 있고 얼굴형 및 피부에 따라 다르게 시술되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코의 모양을 잡아주는 콧대필러, 콧등필러 등에는 적합한 필러가 한정되어 있습니다.
탄성이 뛰어나고 모양을 잘 유지해주는 필러를 시술해야하는 부위이기 떄문입니다.

ONE-CLICK

윤수정 클리닉 예쁜 코 만들기

doctor_oneclic_grp01.png

ONE-CLIC

알아두세요! 시술 후 주의사항

  • 시술 후 시술 부위를 자극하거나 사우나는 가시면 안 됩니다.
  • 당일 메이크업이 가능하지만 가볍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시술 후 음주와 흡연은 삼가해 주시고 부을 수 있으니 짠 음식을 피해야 합니다.

빠른 상담 및 예약 서비스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병원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름

연락처

내용

전문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