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스킨케어

메디컬스파

MEDICAL SKIN CARE

메디컬스파

시술은 부담스럽고 피부관리실은 전문성이 떨어진다고 느끼신다면 병원에서 하는 스킨케어를 추천해 드립니다.
피부 상태에 맞추어 의사가 권유하는 스킨케어를 받아보세요.
피부에 가해지는 부담은 가볍게, 효과는 극대화된 스킨 케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피부는 엄연한 장기입니다. 의사의 손길에 맡겨주세요.

MEDICAL SKIN CARE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메디컬 스파

Soul Recharging 이 필요할 때, 윤수정 클리닉에서 메디컬 스파 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메디컬 스파는 전문가가 직접 설계한 스파 프로그램으로, 섬세한 터치, 비움과 채움으로 심신의 밸런스를 맞춰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나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으로 돌아 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지금, 메디컬 스파를 경험해보세요.

MEDICAL SKIN CARE

메디컬 스파 코스

윤수정 클리닉만의 섬세한 detox 프로그램을 느껴보세요.

Facial Treatment

md-skin02_1.jpg

1. 보습&재생 (60분)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각질이 일어나며 가려움증까지 동반되어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은 건성 피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건성피부는 정상피부에 비해 모공이 작고 피지분비도 적어서 한 번 화장하면 잘 지워지지 않고 보송보송해 보이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신 각질이 일어나고 잔주름이 쉽게 잡힌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건성피부의 경우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보층하는 것이 중요하며, 각질이 자주 일어나는 만큼 때를 밀거나 스크럽제 등을 사용하기 쉬운데 이런 방법은 오히려 피부 건조를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유념해야 합니다.
건성피부를 위한 특별 케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드리는 관리입니다.

클렌징/기계관리/보습관리/재생레이저/데콜테/후관리

md-skin02_2.jpg

2. 미백관리 (70분)

우리의 피부색은 멜라닌이라는 색소의 종류나 양에 의해 결정됩니다.
멜라닌 형성 과정에서 티로시나아제라는 효소가 작용하게 되며, 멜라닌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자외선이나 호르몬 등이 있습니다.
특히, 태양광선에 포함된 자외선A(320nm~400nm)와 자외선B(290nm~320nm)가 가장 중요합니다.
자외선 A는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색소 침착을 일으키고 콜라겐의 손상을 불러옵니다.
또한 자외선 B는 파장이 짧고 에너지가 높은 자외선으로 표피·진피의 상부에 침투하여 색소 침작 및 일광화상을 유발하게 합니다.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에 활력을 주고, 멜라닌 형성을 억제시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줍니다.

클렌징/기계관리/보습관리/미백레이저(개인의 상태 따라 다름)/데콜테/후관리

md-skin02_3.jpg

3. 탄력관리 (80분)

여자의 나이는 피부상태로 짐작할 수 있습니다.
입가와 눈꼬리에 생긴 주름, 피부의 탄력과 피부톤 등 아무리 예쁜 여자라도 나이가 들면 피부가 처지고 주름도 생기게 마련입니다.
겉보기에는 탄력있는 20대 피부도 이미 보이지 않는 곳에서부터 노화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스트레스로 피부 탄력과 노화가 빨리 일어나므로 몸의 건강과 함께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생활 습관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주 1~2회 정도 규칙적으로 케어를 하면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클렌징/기계관리/보습관리/탄력레이저(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음)/데콜테/후관리

Body Treatment (90분)

진공 음압의 원리와 심부열 발생으로 림프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대사기능을 촉진, 부종과 셀룰라이트는 배출하고 피부 탄력은 되찾아 드립니다.

클렌징/셀룰라이트 파괴술/림프 디톡스(개인에 따라 다름)/바디 순환술/데콜테/후관리

윤수정 메디컬 스파 패키지

4회 / 8회 +1회 / 12회 +2회

MEDICAL SKIN CARE

메디컬스파

doctor_medical_grp02.png

빠른 상담 및 예약 서비스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병원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름

연락처

내용

전문보기 >